LAW FIRM HAENAE

언론 보도

블록체인 기반 가상화폐 ICO 전문 변호사 자문 구해야

2019-07-08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의 인기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ICO(Initial Coin Offerring)에 관심이 높다. 이런 가운데 법률사무소 해내의 대표 변호사 강성신 변호사가 국외ICO 설립부터 수행 전반에 걸친 포괄적인 법률 자문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법률사무소 해내의 강성신 변호사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규제 환경에서 미래 지속적인 블록체인 기반의 ICO 수행을 위한 전문 변호사다. ICO 사업의 시작을 계획하는 여러 의뢰인 및 기업들을 위한 성공적인 법률 컨설턴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해외법인 설립 관련 전문 변호사로, 폭넓은 해외 네트워크 구축을 바탕으로 가상화폐, 블록체인 기술 및 ICO 규제와 관련하여 다양한 국가의 법률 검토 작업을 수행해 왔다. 이를 기반으로 ICO에 가장 적합한 관할 구역 선택, ICO 법인 회사 등록, 그리고 관련 법률인 증권법, 세법, 은행법, 금융 규제법, 계약법, 데이터 보호법 등을 고려한 ICO 수행의 절대적 문서인 백서(white paper)의 완벽한 법률 스캐닝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법률사무소 해내 측은 “4차 산업혁명의 발전과 함께 ICO 관련 암호화폐 및 기타 블록체인 기술이 주류를 이루기 시작했고 투자자를 보호하고 기업이 ICO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적절하고 효율적인 법률 자문을 찾는 것이 ICO 수행의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 됐다”며 “ICO 지원을 제공하는 전문 기술과 경험을 갖춘 글로벌 네트워크를 지닌 법률 전문가의 자문이 성공적인 ICO의 시작일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LAW FIRM HAENAE

강성신 변호사

< 목록